현재 제주호스트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믿을 수 있는 제주호빠 예약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기억나지 않더라도 문 앞에 붙어있고, 사장님께서도 편하게 연락달라고 하셨으니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슬라이드 문 도어락에 정문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문이 열리며 현관의 불이 켜진다. 그대로 계단을 올라가면 된다.

쥬라기 박물관 미디어관 천문과학관 쥬라기공원 편의시설 펜션 커뮤니티

참고로 위 사진 왼편에 보이는 것은 안마의자... 뚜벅이 여행 끝나고 저기서 피로를 풀면 참 좋다... 안마의자 사랑혀...

입장료는 호스트바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주로 주말이나 이벤트 기간에 부과됩니다.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You're utilizing a browser that won't supported by Facebook, so we'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less complicated version to supply you with the finest working experience.

통시는 부엌에서는 멀고 마당에서는 바로 보이지 않는 곳에 위치했다. 대체로 안커리(안채)의 부엌과 반대쪽 울담에 붙여 축조했다. 우선 오물이 마당으로 넘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서너평 정도 땅을 지면보다 낮게 파고 바닥에 수시로 보리짚을 깔아 주었다. 돗거름은 인분과 음식물찌꺼기를 먹은 돼지의 배설물이 통시 바닥에 수시로 덧깔아주는 보리짚과 섞여 발효된 것을 말하는데, 오줌과 함께 제주 사람들의 밭농사에 없어서는 안될 거름이었다.

.. ㅋㅋㅋㅋ? 아니면 알아도 뻔뻔하게 뭐 어쩌라고 남들이 피해라 식이던가..^^.. 그래서 다음번엔 랄로가 피해가려고 한다...ㅋㅋㅋㅋㅋ ...

호스트들은 손님과 함께 술을 마시고 대화를 나누며, 그 외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이 업소는 일반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손님들은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이러한 서비스를 즐깁니다.

공용공간으로는 식당 겸 거실이 있다. 거실에는 큰 테이블이 있는 기본적인 게스트하우스와는 달리 각자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개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미처 저녁을 챙기지 못하고 게스트하우스에 입실한 여행객을 위해 저녁 메뉴를 간단하게 판매하고 있다. 매일 제공되는 것은 아니니 방문 전 미리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아침 식사는 바삭한 빵과 베이컨, 달걀, 샐러드가 준비되며, 여기에 집에서 만든 감귤 잼과 감귤 주스가 함께 나오니 제주다운 아침을 기대해도 좋다.

오랜만에 제주도여행이라 설레였거든요 ..제주공항에서 내려서 가까운 면세점으로 제주여성전용 ㅋㅋㅋ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